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정역 맛집] 숙성고기와 쭈꾸미의 환상 조합! 삼꾸미집 문정점
    일상(Daily Life) 2024. 2. 22. 16:16
    반응형

    주소: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엠스테이트 C동 지하 1층 B116호
    전화번호: 0507-1403-9116
    영업시간: 평일 11:00-22:30 (21:30 라스트 오더)
                    주말 17: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삼꾸미집 문정점 ·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114 1층 B116호 엠스테이트C동 지하

    술집

    www.google.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정역 맛집 중에서 숙성고기와 쭈꾸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삼꾸미집 문정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삼꾸미집은 삼겹살과 쭈꾸미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이에요. 저는 삼꾸미 기본코스를 주문했는데요, 숙성 삼겹 & 목살, 해물찌개라면, 직화쭈꾸미, 떡강정, 구워먹는치즈, 치즈퐁듀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요. 무려 숙성 삼겹 & 목살과 해물찌개라면은 무한리필이라니, 어마어마한 거 아니에요? 또, 셀프코너에서 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많은 메뉴를 1인당 15,9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정말 대박이죠. 😍
     

     
    삼꾸미집 문정점은 문정역 3,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한 엠스테이트 C동 지하 1층에 있어요.

    매장은 깔끔하고 넓은 편이고, 2인, 4인, 단체석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테이블에는 고기불판과 찌개뚝배기가 함께 올려져 있어요. 또, 치즈퐁듀와 함께 마늘과 김치도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릇도 준비되어 있어요.

    고기와 쭈꾸미를 주문하면,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파채, 김치, 명이나물, 마늘 등 고기에 필요한 반찬은 다 갖추고 있어요. 저는 마늘을 참기름에 구워먹는 걸 좋아해서 마늘을 많이 가져왔어요. 또, 상추와 명이나물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식사메뉴는 점심시간에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하고 피자와 해물파전 세트도 있어요.

    저는 삼꾸미 기본코스로 주문했는데요, 숙성 삼겹 & 목살, 해물찌개라면, 직화쭈꾸미, 떡강정, 구워먹는치즈, 치즈퐁듀가 모두 나왔어요.

    고기는 목살과 삼겹살이 두 덩이씩 나왔고, 나중에 리필할 때도 목살과 삼겹살은 같이 주셨어요. 일단 고기가 두툼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삼꾸미집의 고기는 일반 고기가 아닌 두 가지 에이징 공법이 들어가서 숙성고기 맛이 더 좋다고 해요. 저는 쭈꾸미와 삼겹살 둘 다 너무 좋아해서 저에게 딱 맞는 음식점인 것 같아요.
     

     
     
     
     
    직화쭈꾸미는 불맛이 입혀져 있어서 감칠맛과 함께 맥주 한 잔이 땡기는 맛이에요. 많이 매운 편은 아니고 쭈꾸미가 쫄깃쫄깃해서 호불호 없이 다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쭈꾸미는 무한리필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추가로 한 접시 더 먹고 싶으시면 5,900원을 추가하시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구워먹는 치즈는 불판에 살짝 올렸다가 녹기 시작할 때 바로 먹어주면 되요. 치즈 풍미가 좋아서 치즈만 먹어도 되고 고기에 싸서 먹으니 맛있었어요. 떡강정은 떡꼬치 맛이랑 거의 비슷해서 입가심이나 중간에 먹으니 좋더라구요.
     

     
     
    고기를 불판 위에 올리고 같이 딸려나온 음식들을 먹기 시작했어요. 해물찌개는 끓기 시작하면 라면을 4조각 내서 2조각씩 넣어서 먹었어요. 국물도 갖가지 야채가 들어가서 감칠맛이 강한데 라면도 넣어주니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맛있어요. 고기 익히면서 라면 먹어주니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삼겹살과 목살 모두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삼겹살은 숙성되서 식감이 좋았고, 목살은 기름기가 없어서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둘 다 매력이 있어서 같이 먹으니 조화로웠어요. 마늘은 구워서 고기랑 곁들여 먹거나 쌈에 싸먹었더니 물리지도 않고 너무 잘 맞았어요. 구워먹는 치즈에 고기를 싸먹어도 별미에요. 기본찬이 많다 보니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와 라면은 리필해서 양껏 잘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